약 6일전에 1차 전직했던 놈.

청은 예전에도 키워보긴 했는데
데체가...당시 좀 병맛 나던 놈이라...
(사실 내가 좀 병맛으로 키웠고..)
캐삭하고 이번에는 근접전과 몸빵과 땅크(?)의 상징인 아이언 팔라딘을 키워보기로 마음먹었죠.
커맨드 대부분이 후려치는 놈이라 마나회수율이랑 각성 충전도 잘 되는 편.

근데 얘는 함성 스킬이 3개나 있네 바바인가.




대혼란 판데모니움!

데미지는 낮은데 적을 병신으로 만들고 범위가 넓어서 파티 사냥이나 시공 때 써주면 사람들이 좋아함.

쨌든 그나마 전직 퀘스트가 쉬운편인데,
초반에만 좀 빡시고
마지막에는 벨더에서는 보스몹 10마리만 잡으면 됨...
(득템을 기대했지만 에라 슈발)

다행히 고렙 네메시스 분을 만나서 쩔 받는 기분으로 신나게 퀘스트를 클리어했습니다.




귀욤 포인트는 발




근데 이 콤보는 어떻게 써야 잘 쓴다는 소리 듣나.




여러분은 지금 건장한 청년을 보고 계십니다.

이런 시밬 코그가 엘소드 블로그에서 아주 대놓고 더 아름다워 졌다고 말했던게 사실이네요.
(하이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돈 모아서 헤어 아바타를 사든가 해야지 아오 장발은 도저히 못참겠다 헠헠.




청은 각성시 스킬을 외칠때 기합이 들어갑니다.

다만 버스트 울프 같은 경우는 기합 넣으면 좀 병신 같음.




디버프 한개를 이전시키는 버울.
(마스터시 2개)
데미지는 나쁜 편은 아닌데 그놈의 사정거리가 워낙 짧아서리...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