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네이버 회원이었습니다.
지금은 네이버 블로그를 닫고 모 레고, 바이오니클 카페에서 활동중이죠.

네이버 활동 초기에는 '더블'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었습니다.
그 이후 '투 핸드'라는 닉네임을 오랫동안 사용하게 되었죠.
나름 개성있음.

쨋든 저의 엑스틸 닉네임은

더블핸디드

라는 뭔가 처참한 네이밍센스가 돋보이는 이름입니다.;;
원래 투핸디드로 지을려고 했는데 누가 사용중이래 ㅠㅠ
그래서 더블 + 투 핸드 라는 두 닉네임을 믹싱!
해서 저딴 저질 닉네임이 탄생.

뭐 어쨌든 엑스틸에 모 클랜에 가입했는데,
그 쪽에 나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께서

"ㅎㅇ 핸디~"
"안녕 핸디"
"핸디 안녕?"

이란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더 블 핸 디 드 다섯글자 쓰기 귀찮으셨는지는 모릅니다만,
전 이 '핸디' 라는 두 글자가 상당히 마음에 와닿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닉네임도 이번 기회에 '핸디 군' 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닉네임도 변경할려고 했는데,





























(충격적인 사실은 그냥 투 핸드 만 적용됨 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저 '핸디 군'을 입력하고 edit 버튼을 눌렀을 뿐인뎈ㅋㅋㅋㅋㅋㅋㅋ
edit = 수정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