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좋게 난이도3 방어전을 발견해서 들어가봤더니,
오옹 같은 클랜분 발견.
해서 한두판 하고 잠시 휴식중이었는데,
왠지 친숙한 느낌의 '그 분'이 난입하셨습니다.



현 엑스틸 GM 히어로 님이십니다.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만의 특권인 경찰헤드 참 귀엽더군요.
머리빼고 사와 풀셋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난3 인데 매버릭 들고 오다닠ㅋㅋㅋㅋ
스포끼고 오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GM과 함께한 방어전은 엄청 재밌더랬지요.
저판은 난 0데스였지만 GM님은 2데스.
난3에서 2데스면 엄청나게 잘한것이지요.
게다가 저분 백팩은 공격형 백팩도 아니니까.

쨌든.




나 GM 처음 봤음.
하악.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