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잡설

게임 2010. 4. 10. 18:32

(클릭하면 커짐)



파르홀른의 유령에서는 영혼의 결정을 사용해서 몬스터의 몸으로 영혼을 옮길 수 있습니다.
(물론 '침식당한'타이틀이 붙은 특수한 몹만)

근데...

클릭미스로 죽은몹한테 영혼을 옮겨서 지속시간 끝날때까지 누워있었습니다. -ㅅ-;;



위엄쩌는 카나의 자태.

오예 블나에서 카나로 변ㅋ신ㅋ

이제 인프라가 되면 저 갑옷이 다 벗겨진다 이거지...=ㅅ=


(어떤분이 여자 길드원 100만에 판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연금술 마스터리를 올리기 위한 발악.

눈덩이 1개, 물의 결정 3개, 바람의 결정 1개로 눈보라의 결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덩이 빼고 다 상점에서 살 수 있는 재료라 그나마 만들기는 쉬운데...



F랭이라서 성공확률이 47~48%정도 밖에 안됩니다.
(이것도 그나마 토요일이라서 확률이 올라간거...)

성공확률을 2%올려주는 분배의 신발을 신어서 성공확률 50%...


그래도 절반정도는 성공한다는 뜻이니까 뭐...
질러야죠.



카나쨩 긔엽긔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