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엑스틸에 접속했더니 백팩 스킬은 유효기간이 5일밖에 안남았고
내 메커드는 딸랑 2개 밖에 없는데다가 전부 방어전용 메커드 인지라,
뭐 별거 있겠습니까 방어전이나 죽어라 해야지.

나 단체가면 항상 오버뎃 ㅇㅇ

신규 파츠 사느라 이젠 남은 크레딧도 3만밖에 없고,
3업 정도만 하면 소위가 되니 돈도 많이주고 겸치도 많이 퍼주는 방어전에 갔는데

"기록방요."

기록방이란, 난이도3 방어전을 비공개로 설정했을시에 해당하는 것이며,
말그대도 몇점을 얻었는지 기록이 그대로 남는 거죠.

그때 방어전 1순위는 111340점 이었습니다.

기록방이든 작업방이든 별로 상관 없기는 한데
기록방은 점수를 최대한 많이 얻기위해 잔챙이 퍼핏들을 한두마리 남겨놓고
계속 리젠되는 테러리스트와 스파이를 잡아야 하는지라,
일반 방어전에 비해 플레이시간은 더욱더 늘어날 수 밖에 없죠.

전초는 말할것도 없으며
가끔 하늘을 쓱 지나가는 폭격기도 놓치지 말하야 하며
심지어 발라스가 소환하는 바머들을 최대한 많이 잡아야 하죠.
그러니까 시간을 최대한 많이 끌어야 함 ㅇㅇ

'으잌 설렁설렁 플레이할라 했는디 안되겠네...'

그래서 15일짜리 힐건스킬 하나 구입하고
힐러 기체로 참가하고
반드시 순위에 내 이름을 새기리라 라고 다짐하며 플레이했습니다.

그 결과,



망할 발라스새끼가 하라는 소환은 안하고 에너지 웨이브만 쏴대서 3위를 기록했습니다.






뭔가 좀 아쉬워서 약간의 휴식을 하고 나서 재도전.





이번에


폭격기 안 지나갔음.




X발....

1위는 물건너 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발라스.



다행히 이번에는 아까와는 달리 소환을 더럽게 많이 하더군요.




그 결과







前 1위 팀보다 5880점 높은 점수로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이 기록은 깨졌습니다. ㅇㅇ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