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버젼보다 적군 HP가 쬐끔 더 많아진 MXP.
많은 분들이 MXP가 졸랭 쉽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어려운 화는 무지 어렵습니다.
(스타라이트 세레나데 ㅅㅂㄹㅁ)
특히 초반에는 개조할 자금도 없는지라 좀 빡시구요.

제가 MXP를 관뒀던 이유가,
내가 디제 한번 얻어보겠다고 쌔빠지게 노가다해서,
성능 구린 Z, ZZ일행들 전부 레벨 25까지 맞춰놓고,
디제를 얻는데 소요한 시간이 엄청 많은데,
그 노력(노가다)의 결실이 담긴 세이브파일을 실수로 날려먹은 후유증으로,
한동안 MXP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 후유증은 이후 슈로대Z를 하면서 치유됨.)

오랜만에 다시 MXP를 잡게 되었는데,
뭐 그냥 생각나서...;;

그런데 디제 생각하니까 눈물 난다 싯팔 ㅠㅠ...


그 후 액플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MXP 액플 코드?

"이게 뭐지."
하면서 검색해보니.

앟.

PSP에도 치트를 사용할 수 있구낭.

처음 알았네요.





잠깐,


레벨 99 치트를 쓰면 디제를 얻을 수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기분 째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MXP좀 하고 있겠습니다.
스샷은 어떻게 찍는지 몰름ㅋ.
반응형
Posted by 투핸디
,